경기 남양주시 맛집 '채담'

2019. 12. 20. 09:25맛집

채담 한식

깔끔한 한정식 맛있는 곳

방문 후기

가격이 저렴 양ㅈ이많음 찜종류는 대체로 맛있는편이네요.. 반찬도 정갈하고 맛있고 생선구이 김치찌개 맛있게 먹고 갑니다

리뷰

남양주시 채담에서 맛난 점심 먹고 왔네요 남양주시 맛집 채담...입니다 채담에서는 보쌈, 생선구이 오리훈제구이, 홍어회무침, 모듬생선조림 등등 맛난 것들이 많더라구요. 전무님 덕에 맛집을 또 알게되어서 나중에 비전힐스에 골프치러 오면 채담을 꼭 들러야겠네요 그런 분들을 위해 제가 자주 가는 마석가구단지 근처 한정식 맛집을 소개시켜 드릴게요 바로 '채담'인데요 퍼렉스 매장을 나와 좌측 마석가구단지 길로 굽이굽이 따라가면 한정식 맛집 채담을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천마산 입구에서 이곳 채담까지 자동차로 10분도 채 안되는 거리라 그런지 등산객 손님도 드문드문 보였습니다. 남양주 맛집 채담 만의 자부심을 엿볼 수 있음과 동시에 손님 입장에서 믿음이 간다고나 할까요? 건강한 먹거리야말로 최대의 관심사이니깐요^^ (마석가구단지 맛집 채담 메뉴 - 클릭해서 크게 보세요) 집에선 고춧가루와 청양고추로 양념한 젓갈과 함께 먹었는데 채담에선 새콤달콤한 간장 소스를 주더라고요. 호평동 맛집 채담에서 점심 맛있게 먹고 갑니다 다음 번엔 다른 메뉴로 소개 드릴게요 마지막으로 채담 정보 남겨드립니다 린웅이가 예전에 한번 가본곳 인데 되게 괜찮았다고 가보자 해서 오게된 "채담 한정식집" 저희는 수육보쌈정식 2인 시켰어요 내스탈 다먹고나서 누룽지로 깔끔하게 클리어 채담위치가 호평동 상업지구 쪽에 있을 줄 알았는데 약간 언덕쪽에 있어서 이런곳에??? 차량으로 오는게 편할듯 싶어요 채담 앞 쪽에 주차공간 따로 있어서 주차하기는 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