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양평군 맛집 '호박골오리집'

2020. 1. 2. 16:25맛집

호박골오리집 오리요리

비주얼 압도하는 오리고기 KBS 한식탐험대 별별요리열전 을 통해 소개된 업체입니다.

방문 후기

맛과멋이 일품 반찬하나하나가 예술임 호박죽도 진짜 어찌나진하게 잘만드셨는지..한가지흠이라면 가격은좀비쌈 한마리 육만원넘음 후후 맛있어요 대박 맛있음. 반찬이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음. 미리예약해야 제때먹음 예전에는 미리 예약해서 식사를 했었는데..이번엔 갑자기 갔다. 홀에 좌식태이블이 없어지고 새롭게 바뀌었다. 맛은 옛날 그대로네~~ 호박, 오리, 반찬이 맛있는 곳 가격은 조금 높은감이 없잔아 있지만 맛은 보장합니다. 너무맛있어요 !

리뷰

양평 맛집 '호박골 오리집' 양평 맛집 '호박골 오리집' 그대들은 앉자마자 드링킹드링킹- 보는 내가 다 시원허댜잉 난 속이 한창 안좋을 때라서 먹어야 하나 말아야 하나 엄청 고민하다 양평 맛집 '호박골 오리집' 첨에 오기 전에 우리가 주문하면 그때 오리 잡아서 바로 해주는 곳인줄 알았는데 그것 아니었씀댜.. 레오와 쫑의 말을 빌리면, 공장이라고.. 녹아 사진 더더 호박 오리요리 반찬들 반찬이 뭔가 심심하면서 조미료 안넣은 몸에도 좋을거같은 맛... 오리고기랑 먹기 안성마춤 양쪽으로 반찬 수제비 식혜후식 오호 사진이랑 똑같음 티비에도 나오고 외부 양평 오리고기 호박골오리집 서울근교 데이트 두물머리근처 맛집 양평 맛집 호박골 오리집입니다. 단호박 오리구이 25년 내공의 맛이 담긴 양평 오리구이맛집 호박골오리집 단호박 오리구이 양평에서 곤지암 가는 방향에 한자리에서 20여년 가까지 단호박 오리구이를 전문으로 하는 전문점이 있습니다. 몸에 좋은 호박과 훈제오리를 함께 맛볼 수 있는 영영만점 요리를 선보이고 있는 호박골 오리집인데 얼마전 지인분들과 점심 약속으로 다녀왔습니다. 호박골 오리집 단호박 오리구이는 트래블양평 제다이도 엄지척입니다 여자 셋이 먹었는데 다 못먹고 반은 포장해온듯 건강하게 즐기는 보양식 단호박 오리구이 반찬도 맛있고 살도 안찌는 메뉴 강상 호박골 단호박 오리구이로 추운 겨울 속을 든든하게 채워보아용 양평오리맛집 : 호박골오리집 이색적인 오리맛집 양평 호박골 찍찍이가 알아와서 엄마랑 찍찍이랑 갔었는데 오빠에게도 소개해주고 싶어 함께 방문했다 약간의 불향이 나고 기름이 쫙 빠져있어서 진짜 넘넘 담백한 오리구이 거기에 달달한 단호박의 조화란 고소하고 담백한 오리와 곁들여 먹을 부추 겨자 소스도 같이 나오고 이렇게 맛있는 나물반찬도 나온당 하지만 배가 너무 불러 더 많이 먹고 싶은데 넘나 아쉬운것 배가 부른 와중에도 젤 맛있게 먹은 동치미 뭔가 고기랑 저녁을 먹은 곳은 코바코연수원 바로 앞에 위치한 호박골오리집 친구가 맛있다고 꼭 가야한다고 했다. 한시간전에 호박골오리집에 전화해서 단호박오리 예약이요 하면 미리 준비해 주신다. 오리 먹을 때 배부를 까봐 식전음식 호박죽 호박골오리집은 호박죽에 찹쌀알이 들어가는게 아니라 찹쌀이 들어가서 찹쌀이 씹힌다고 해야하나? 양평맛집 호박골오리집 추천추천 이 글은 여기까지 1[2tv 생생정보 9월4일] 비빔밥빵, 인천 남동 녹두닭정식, 방학동 산더미짬뽕, 양평 오계메 진흙구이1 [ 2TV 생생정보 408회 ] 9월 4일 월요일 취재 연락처 < 심PD의 진짜? 가짜? > - 리코더로 박사학위를 땄다? _^ 벌써 서너번은 방문한 경기도 양평 맛집은 양평 호박골오리집 입니다 이번에 주문한 호박골오리집 메뉴는 오계메 진흙구이 입니당. 제가 생각하는 이 식당의 메인은 호박오리구리+메밀들깨수제비인데 올때마다 오계메 진흙구이가 궁금했거든요. 뇽 오리탕, 백숙, 닭도리탕 등 다른 메뉴들도 다 맛있는 양평 맛집, 호박골오리집 주문하면 메밀파전이 나오는데 진짜 엄청 얇고 바삭해서 과자같은 느낌이에요.

https://hiroblogx.tistory.com/entry/서울-종로구-맛집-모터-라이프

 

서울 종로구 맛집 '모터 라이프'

모터 라이프 테마카페 로터스와 페라리 클럽하우스 및 모터라이프카페 입니다. 희귀자동차가 메인 전시된 공간에 간단한 식, 음료와 커피가 있는 카페입니다. 방문 후기 로터스 차량을 좋아하는사람들에게는 좋은..

hiroblogx.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