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 하남시 맛집 '행복손만두손칼국수'

2020. 1. 9. 19:20맛집

행복손만두손칼국수 칼국수,만두

입맛 돋구는 법성포 영광굴비정식

방문 후기

콩국수와 떡만두국, 칼국수가 다 맛있는 곳 저는 개인적으로 김치만두 와 바지락 칼국수를 추천합니다. 곁들여 나오는 김치 와 동치미도 맛있습니다. 거의 8년만에 방문했는데.... 전에 온돌방식에서 이젠 의자가 있는 형태로 바뀌었고, 주차장에서 씩씩하게 짖어대는 개가 안보이고 방에서 늘 만두 만드시던 할머님도 안보이시네요. 직원하고 같이가서 김치만두 2인분, 바지락칼국수 2인분 먹고 그 옆에 있는 상설 여기진짜맛있음 깔끔한 맛이 좋았음. 떡만두국, 콩국수 정말 맛있어요~! 존맛!!! 만두가 맛있어요. 두부가 많이 들어갔던거같군요 맛있어요 정말로 맛있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시네요. 최근에 의자에 앉는 테이블로 모두 바뀌었어요.

리뷰

명절전에 챙겨먹는 떡만두국, 명절후에도 생각남 명절 전야제, 나 백수니깐, 나 실업자니깐 그 어느사람보다 일찍 명절장보기. 29일에 아침 일찍 일어나 농협, 이마트, 5일장 돌며 장보고 그 어느때보다 이른 점심 먹기. 명절전날인데 곧 몇일동안 떡국먹을껀데 남의 집 떡국도 맛 한번 보자면서 찾아간 하남 고골쪽 맛집 행복손만두손칼국수. 하남에선 유명 제가 즐겨가는 밥집 중에 하나인 하남의 고골낚시터 (춘궁저수지) 근처의 행복손만두손칼국수집 사실 제가 아주 좋아하는 메뉴라긴보단 만두를 좋아하는 남편때문에 다니는 집이긴 한데요. 하남 행복손만두 손칼국수 위치 - 경기도 하남시 춘궁동 244번지 (대성로 151) 전화번호 - (031) 791-6266 ( 2. 4째주 일요일 휴무 ) 안녕하세요 하남에 맛있는 떡만두국집 '행복손만두손칼국수' 이곳에 대해 포스팅하고 싶어 얼마나 고생했는지 다른곳은 가게되면 사진찍어 이런가게도 있더라 하고 보여드렸는데요. 행복 손만두 손칼국수는 만두도 직접 만드시는 곳이에요. 오랜만에 엊그제 아이와 함께 또 다녀오게 되어 맛난 손만두를 맛볼 수 있는 행복손만두손칼국수 가게를 소개합니다.^^ [하남 맛집] 행복손만두손칼국수 위치 - 경기도 하남시 춘궁동 244번지 (대성로 151) 전화번호 - (031) 791-6266 매주 일요일 휴무 원래 2, 4째주 일요일 휴무셨는데 이모님들이 이제 힘이 드셔서 매주 일요일 휴무로 변경하신다고 하네요. [하남맛집]행복손만두손칼국수 - 콩국수 개시를 알리는 현수막 메뉴판이예요. [하남맛집]행복손만두손칼국수 - 합리적인 가격의 메뉴판 가게 내부 전경을 제대로 찍지를 못했어요 [하남맛집]행복손만두손칼국수 - 널찍한 가게 전경 기본 밑반찬 세팅이예요. [하남맛집]행복손만두손칼국수 - 단촐하지만 기본에 충실한 반찬 [하남맛집]행복손만두손칼국수 - 열무물김치는 3그릇이나 먹었어요 질리지 않고 속이 알찬 그런 만두. [하남맛집]행복손만두손칼국수 - 제가 반한 손만둣국 [하남맛집]행복손만두손칼국수 찐만두 뒤로 바지락칼국수도 보이네요. [하남맛집]행복손만두손칼국수 - 손만둣국 + 만두 + 바지락칼국수 만두는 메뉴판엔 김치/고기 만두로 분리되어 있지만 반반 섞어주세요 라고 주문하면 이렇게 6천원에 반반 섞어서도 주세요. [하남맛집]행복손만두손칼국수 - 찐만두는 만두 육즙도 느낄 수 있어요 [하남맛집]행복손만두손칼국수 - 땡초 간장과 함께라면 으아 콩국수입니다.

https://xuhooni.tistory.com/entry/서울-종로구-맛집-딱지치기

 

서울 종로구 맛집 '딱지치기'

딱지치기 맥주,호프 대학로 떡볶이 맛집 맛있는 음식을 분위기와 테마가 있는 곳에서 드세요. 방문 후기 나만 알고싶은 곳, 즉석 떡볶이가 맛있다 그냥 추억삼아 가는곳.. 다만 비오는 날 가면 화장실이든 어디든..

xuhooni.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