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서초구 맛집 '메차쿠차'

2019. 12. 15. 21:50맛집

메차쿠차 돈가스

방문 후기

직원이 상당히 불친절 합니다. 가격대는 돈까스 우동 같은 경우에는 비싸다는 느낌은 없었지만 서비스는 별로 입니다.. 좀가격대있음 매운돈까스우동인가 먹었는데 괜찮았어요 해장으로도 좋고 매콤하니 요즘같은 날씨에도 굿 맛은 괜찮지만...항상 느끼는건 좀 청결하지 못하다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 이름 그대로 메챠쿠챠(엉망진창)입니다. 이 가격 주고 먹을 곳은 절대 아닙니다. 숨겨진 맛집으로 얼큰 돈까스 우동 강추합니다. 양에 비해 조금 비싼 느낌. 매장 청소를 안하는 것 같습니다. 내부에 먼지 붙은 걸 볼 수 있어요. 모기도 많네요. 얼큰돈까스우동은 먹을만 합니다. 돈까스 전문점으로 가격은 좀 비싸지만 맛있는 곳입니다 맛은좋은데 불친절 전화문의 응대부터 무성의하네 쩝

리뷰

이사 첫날 열심히 짐풀고 가구 옮기고 주린 배를 채우기 위해 점심 먹으러 양재동 돈까스 맛집 메차쿠차로 향했습니다. 입구부터 뭔가 고풍스러움이 보이는 양재동 돈까스 맛집 메차쿠차 오늘 점심 기대되네요 이제 어서 점심 먹어야죠 양재동 돈까스 맛집 메차쿠차는 거의 돈까스 기본에 사이드 추가로 점심 메뉴가 구성되어 있어요 제가 좋아하는 모밀이나 요즘 날씨에 어울리는 우동도 있는 양재동 돈까스 맛집 메차쿠차 해장도 할겸 얼큰돈까스 우동으로 점심메뉴 결정 얼마 지나지 않아 등장한 양재동 돈까스 맛집 메차쿠차 오.. 그럼 이제 오늘의 점심 양재동 돈까스 맛집 메차쿠차 얼큰돈까스 한번 먹어볼까요 오늘은 날도 춥고해서 점심 배달시켜 먹기로 결정 무엇을 먹을까 하다가 일전 방문했던 양재동 돈까스 맛집 메차쿠차에서 시켜먹기로 결정 양재동 돈까스 맛집 메차쿠차에 메뉴를 뒤지던 중.. 일전 방문해서 먹었던 얼큰돈까스가 생각나 가능한지 여쭤봤는데 가능하데요 바로 이걸로 주문 약간의 시간이 흐르고 양재동 돈까스 맛집 메차쿠차에 얼큰 돈까스 등장 사장님께서 센스 있으시게 식지 말라고 철냄비에 담아서 주셨네요 더 뒤에서 찍으면 차도로나가서 치임 대문에 써있는 메차쿠차 빗겨찍기(?) 메차쿠차 메뉴판 입니당 저는 로스까스+모밀 우동추가는 10000원 모밀추가는 2000원 아무튼 로스까스모밀정식으로 9000원 돈까스보다 모밀이 더 기대돼.. 나왔습니당 방망이로 깨를 부수어요 다 짬뽕해져서 나오는데 모밀육수가 살얼음이아니라 각얼음으로 차갑게 하시나봐용 모밀은 좀 아쉬웠음 . 그래도 가볍게 식사하기 좋은곳 배.부.름.주.의. 양재역 돈까스 맛집 메차쿠차 가보쎄요 나 초음파물리 수료해서 수료증받았당 한번도 안늦고 한번도 안빠졌당 이제 삼주동안 안간당 이제..쉽시다.. 좀만..7월31일까지지만.. 뿅 2015.07.03 돈까스가 먹고 싶다는 동료의 말에 따라 회사 근처에 있는 돈까스 우동 전문점 메차쿠차 돈까스 우동으로 회사 근처 식당을 하나씩 섭렵해가고 있습니다. <출처 : 네이버지도 로드뷰> 메차쿠차라는 업소명은 잘 안보이고 돈가스우동 이라고 크게 간판이 나있어요 원래 업소명은 메차쿠차 우동&돈가스전문점이네요 메차쿠차가 일본 속어로 형편없는 뭐 이런뜻을 가지고 있다고하지만 맛은 그렇지 않더군요? 디얼매직 최진수 6.15점심 메차쿠차 양재본정 갓 튀겨서 엄청맛있고 진짜맛있다 양재동 메차쿠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