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송파구 맛집 '소미연'

2019. 12. 31. 16:39맛집

소미연 중식당

해물 누룽지탕, 칠리쏘스새우요리, 안심 탕수육, 짬뽕 등 맛있는 음식은 너무 많습니다. 오셔서 한번 드셔 보세요. 다른 가게랑 많이 다른 점이라면 소량의 조미료 사용 신선한 버섯과 야채 사용으로 드셔보시면 맛이 틀리실겁니다. 요건 저희 단골 손님들이 인정한 부분입니다. 믿지 못하시면 오셔서 드셔보세요.

방문 후기

근처에는 중국집이 별로 없는데도 불구하고 맛은 상당히 양호한 편임 맛있어요!! :) 근방에 다른 곳도 시켜봤지만 다시 소미연으로 가요ㅋ 매장도 가봤는데 내부가 깔끔하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세요. 자주 갑니당 :)) 석촌동에서 중식은 여기예용 전체적으로 맛나요 그러나 찹쌀 탕수육은 별로네요 짬봉은 참 맛있어요~ 삼선짬뽕 맛있네요ㅎㅎ 제가 근방에 살고 있는데 중식의 진가를 보여주는 곳 같았습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던 곳입니다 차돌박이짬뽕 제일맛있음 탕수육이 만나는 동네 중국집

리뷰

오셔서는? 엄지척 [석촌동 중국집 소미연] 건물 외관입니다. 소미연 오셔서 짬뽕한그릇 드셔보세요 오늘은 송파맛집 소미연을 소개해드릴게요 사진을 보니 메뉴가 딱 연상이되시죠? 송파맛집 소미연은 중국요리로 유명한 송파맛집이랍니다. 송파맛집 소미연의 요리메뉴와 가격표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고추잡채와 2인셋트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중국요리를 즐길 수 있는 송파맛집 소미연입니다 중국요리가 땡기는날 송파맛집 소미연을 방문해보세용 배달음식점보다는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춘 송파맛집 소미연 호텔급 중식당은 아니지만 편하게 찾을수있는 송파맛집 소미연의 실내모습입니다 메뉴판마저 고급스러운 송파맛집 소미연이네용 송파맛집 소미연의 정식,코스,셋트메뉴의 가격입니다 가격대비 구성이 괜찮아서 다음엔 꼭 코스요리를 먹어봐야할거같아요 보통 배달중심으로 하는 중국집에서는 맹물을 주는데 송파맛집 소미연은 요렇게 쟈스민차를 주더라구요 송파맛집 소미연은 소규모 중식당답게 쨔사이를 주는데요 제가 오늘 시킨 송파맛집 소미연의 메뉴는 바로바로 고추잡채덮밥입니다 송파맛집 소미연의 짬뽕 국물이에요 송파맛집 소미연을 방문해보세요 중국음식이 생각날땐 송파맛집 소미연 기억해주세요 갠적으론 짬뽕이 쵝오 소미연 송파구 석촌동 276-1 번지 1층 02-413-8887 참고로 주차는 음식점 앞 23대정도 밖에 안되는거 같고 배달은 안한다..

https://jukkak.tistory.com/entry/서울-맛집-아웃백-상봉점-사람이-늘-많아요-분위기-맛-최고의-아웃백-런치메뉴-투움바파스타가-참-맛있습니다^

불러오는 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