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부평구 맛집 '대하해물탕'

2019. 12. 22. 01:27맛집

대하해물탕 매운탕,해물탕

인천 부평 해물찜 맛있는집 깔끔하고 은은한 실내분위기. 아기자기하고 세심한 실내 장식. 1호 점과 2호 점으로 나뉘어 있어 여유 있게 음식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대하해물탕 입니다. 부평 해물탕거리 중간쯤에 위치한 곳으로 그날그날 직 배송 되어지는 신선한 해물을 사용하여 요리하는 이곳은 다양하고 푸짐한 해산물이 들어가 얼큰하고 시원한 국물로 잃어버린 입맛을 돋워 주는 해물 탕과 꽃게, 산 낙지, 조개 외에도 듬뿍 들어간 각종 해물에 매콤하고 감칠 맛나는 양념으로 사랑 받고 있는 해물 찜, 꽃게 찜, 아구 찜 등 다양한 해물요리를 정성 가득 담아내고 있습니다.

방문 후기

아구찜이 맛있고 너무 맵지도 않고, 찬도 괜찮은 편이고 맛있습니다. 맛이 별 로 나쁘진 않았어요 맛있음 해산물이 넉넉하게 들어있어서 괜찬네요. 싱싱하고 쫄깆한 맛있는회 잘먹고 즐거운시간 보냈어요 맛없어요 풍짐하고 맛 있었어요 매운탕 디짐b쵝오 가격대비 아쉬운점이 많다. 간이 쎄지않아 먹을만한데 맵게 해달라 했는데 순한맛이다. 애당초 묻지 않는게 좋을듯...

리뷰

[부평해물탕거리/맛집] 대하해물탕에서 무더위 날려보자. 메뉴판 이곳 대하해물탕에서는 해물찜과 탕을 전문으로 하는곳이다. 그래서 가게 된 대하해물탕 부평 해물탕거리는 전에 가본 적이 있는데 아무런 정보도 없이 그냥 들어갔더니 비싸기만 하고 솔직히 그 가격보다 못했던 기억이 있다. 내가 방문한 이곳 대하해물탕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문화로 112 상세보기 *영업시간 : 24시 *주차 : 발렛파킹 가능 가게 입구에 이렇게나 싱싱한 해산물 친구들이 나를 반겼다. 진짜 너무 맛있어서 기절할 정도 친절하시기도 하고 맛도 있고, 모든 요소가 다 괜찮아서 누구에게 소개해줘도 욕 안 먹을 만한 곳이 여기 '대하해물탕'이다. 부평해물탕거리에 위치한 ‘대하해물탕’을 향해 출발 먹부림 기대하셔도 좋아요 그리고 새우장은 어쩜 이렇게 탱탱한지 대하해물탕 정말 잘 왔네요 그 중에서도 맛집으로 소문난 곳 대하해물탕에 갔습니다. 대하해물탕은 24시맛집이라 좋아요. 그리고 나온 볶음밥 역시 한국인의 마무리는 볶음밥이져 부평24시맛집 대하해물탕 주차가능 (발렛) 안녕하세요 능 *우정뿜빠이로 내돈주고사먹은 솔직후기* 뿅뿅 [부평역]아구찜먹으러 간 대하 해물탕 갑자기 아구찜이 훅 땡겼다. 호소해서 다시 부평 해물탕거리에 있는 대하해물탕 방문 다이어터가 먹고싶은 걸 너무 다먹는듯 이번엔 옆집가려고했는데 2명은 반기는 분위기가 아니라 저번에 다녀온 대하해물탕 꼬우 지난 번과 동일한 기본 상차림. 저 매생이전은 다 내꺼 저번달에 좀 못만났더니 데이트카드 잔액이 풍족해서 내 사랑 산낙지도 주문하였답 살아있네 살아있쒀 산낙지가 살아있쒀 산 움메랑 출동 부평 대하해물탕은 랍스타탕과 해신탕이 유명한 곳 이랍니다. 떠른살 떠나는 술 안 먹으니까 이 날 만큼은 어린이... 움메는 그냥 애 >,< 대하해물탕 메뉴, 가격 ▲ 범이 좋아하는 메뉴들이 아쥬 많아요 *_* 인천 살아서 가족들과 여기저기 많이 다녀봤는데 다 잘 나오고 맛있는 건 아님 근디 대하해물탕 오복해신탕 정말 잘 나오고 맛도 끝내주네요.